http://www.radiogfm.net/news/4571
발행일: 2010/12/27 19:09:39  박은비
관악로, 주차허용 확대 실시된다
전통시장 및 공원ㆍ종교시설 등 총 21구간의 공휴일 도심 주차구간 확대

 서울지방경찰청은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8일부터 전통시장과 일반도로의 주차허용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관악구에서는 관악로(서울여상 고개 정상~서울대 앞 횡단보도 전까지 400m구간)에서 도심주차 허용 구간이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공휴일과 일요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주차가 허용되며, 토요일은 교통 혼잡으로 제외된다.

 

 구민들이 유의할 점은 시행 일시 및 구간 내에 1열로 주차하지 않아도 계도ㆍ단속의 대상이 된다는 점이다. 이중ㆍ사선 주차 및 구간 외 주차가 이에 해당하며, 특히 횡단보도 및 횡단보도 인접 주차가 그 대상이 된다.

 

 관악경찰서는 이번 주차허용 확대 실시로 “전통시장 및 공원ㆍ종교시설 등 국민생활 밀접시설 주변의 주차공간 확보로 서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경제ㆍ물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