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3724
발행일: 2010/01/20 13:43:30  강선영
션 정혜영 부부, 아이티참사에 1억 원 성금기부

 

션·정혜영 부부가 아이티 참사에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한다.

 

이들 부부는 지난 18일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티에 사랑을’이란 글을 올리며 이 같은 뜻을 밝혔다.

 

션은 “2008년 5월에 필리핀에 있는 우리 클라리제를 통해 세계100명의 아이들을 품기 시작했다”며 “그 중에 아직 직접 만나보지도 못하고 같이 사진 한번 찍어보지 못한 6명의 아이들이 아이티에 있다”라고 아이티에 6명이 아이들과 인연이 있었음을 공개했다.

 

이어 션은 “기회가 되면 꼭 직접 만나러 가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이티에 큰 지진이 발생해서 아이들의 생사가 확인이 안 된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다.

 

또한, “우리 아이들 외에도 6000명 정도의 컴패션을 통해 후원 받는 아이티 아이들의 생사가 불확실하다”며 “너무나도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했다.

 

특히 션은 “우리 6명의 아이들, 6000명의 컴패션 아이들 그리고 아이티에 있는 피해 입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물질을 나눌 때 인 거 같다”라며 “우리 부부 또한 힘껏 나누고자 한다”라고 1억 원의 성금 기부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역시 기부천사답다, 아이티에 직접적인 인연이 있었던 것은 또 몰랐다, 정말 본받고 싶은 부부다”라고 션·정혜영 부부를 칭찬하고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