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3194
발행일: 2025/01/06 22:30:41  서창우PD
버스기사에서 가수로! 코드명 엄지가 불러주는 <태종대 로맨스> [가요톡톡-월]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12.3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엄지

 


<태종대 로맨스>로 활동하는 가수 엄지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엄지
 

첫 인사로 광명에서 시내버스 11, 버스경력 20년 됩니다. 가수 엄지고요. 반갑습니다라며 특이한 자신의 이력과 함께 소개하였다.

 

그녀의 예명 '엄지'는 과거 교통방송에서 통신원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콜사인에서 유래한 이름이라고 한다.

 
이미지 클릭 ▶ 화사한 웃음과 손하트의 엄지

엄지의 대표곡 "태종대 로맨스"는 직접 작사를 한 곡으로, 젊은 시절 어려운 시기를 겪으며 태종대를 방문했던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 곡은 슬픔과 희망이 공존하는 감성을 선사한다.

 

엄지는 "부산과 연관은 없지만 그 힘든 시기 태종대에서 좋은 분들을 만나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며 곡에 담긴 사연을 전했다.

이미지 클릭 ▶ 열창하고 있는 엄지
 

엄지는 라이브로 김수찬의 원곡 "평행선"이라는 노래를 선보였으며, 진행자 켈리는 아까 리허설 했을 때 보다 훨씬 목소리가 풀린 것 같다, 너무 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번째 라이브로는 정정아의 원곡 "왕대포"를 선보였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청중들을 들썩이게 만들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엄지의 라이브를 듣고 있는 스튜디오
 

엄지는 유튜브 채널 "내로남불 엄지"를 홍보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와 함께 본인 곡인 "어머니", "내로남불", "색소폰 연가"등을 홍보하며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이미지 클릭 ▶ 방송 끝나고 엄지척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12.30.) ‘엄지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서창우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