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858
발행일: 2024/02/06 19:43:13  강민건
[생방송 가요톡톡-화] 매주 목요일 8시 유튜브 라이브 ‘이루네’에서 만나요! #운도 노래자랑 대상 #당신과 함께한 지

김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01.3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선준&정호

- 초대가수 : 이루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고품격 방송을 지향하는 가수 이루네입니다.” 가수 이루네가 생방송 가요톡톡을 찾았다.

이미지 클릭 ▶ 김선준&정호의 가요톡톡 초대가수: 이루네

 

근황을 묻는 질문에 가수 이루네저는 지금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 오늘 저녁에도 녹음을 하러 간다. 그리고 23일에 스튜디오를 개국한다. 화환 보내지 마시고 그냥 오시면 된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울에 온 지 얼마 안 됐는데, 행사가 지방에 자주 있다 보니까 힘들었다. 그런데 겨울이 되고 행사가 없다 보니 차라리 힘든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라고 전했다.

 

첫 곡으로 당신과 함께한 지를 소개한 이루네는 설운도 선생님의 운도 노래자랑대상 곡이다. 직접 쓰시고 작사 작곡을 다 하셨다.”고 전했다. “처음에는 경쾌한 곡을 보내셨는데, 이 곡은 아닌 것 같다고 하시면서 다시 보낼 테니 불러보라고 하셨다. 2시간 정도 연습하고 선생님께 녹음한 것을 보냈더니 이 노래가 딱이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김선준&정호의 가요톡톡 초대가수: 이루네


본인만의 라이브 방송 노하우를 전한 이루네는 말이 막히면 그냥 노래를 한다. 그러다 보니 방송을 한번 할 때마다 노래를 20곡씩 부르게 되더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 시절 배웠던 노래를 부르니까 몸에 익혀져서 잘 나온다. 박남정 가수의 널 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그렇다.”고 전했다.

 

방송 출연 소감으로 이루네는 오늘 참 좋아하는 가수분과 방송하니까, 오랜만에 얼굴도 보니까 반갑다. 또 불러주시면 따끈한 신곡을 들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김선준&정호의 가요톡톡 초대가수: 이루네
 

 

이어, “신곡도 조만간 나오고, 매주 목요일 8시에 이루네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 많이 보러 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1.30.) '이루네'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