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가요톡톡-월]초대가수 이다겸, 첫 신곡 <문 밖에 서서>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11.06.)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이다겸
<문밖에 서서>, <떠나간 사람>으로 활동하는 가수 ‘이다겸’이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디오방송에는 처음 출연하는데 긴장이 많이 된다. 처음으로 앨범을 내고 시작하는 거라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다소 긴장된 목소리로 첫 인사를 건넸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이다겸
수원에서 라이브카페를 하고 있다는 이다겸은 라이브 카페 무대에서 꿈을 키웠으며, 그러다 보니 내 노래가 한곡쯤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앨범을 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밖에 서서>는 발매한지 이제 한 달 된 따끈따끈한 신곡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 이 떠난 후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고 소개했다.
이미지 클릭 ▶ 경청중인 이다겸
어릴 때부터 음악을 좋아했다는 이다겸은 어릴 때 집안 사정으로 노래에 대한 꿈을 접었다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모은 돈으로 음악을 시작했다. 이후결혼 하면서 꿈을 다시 접었다가 또 집안에 큰 사정이 생기면서 정말 하고 싶은 것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라이브 카페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노래감상 후 박수~
<떠나간 사람> 노래 역시 떠나간 사람이 다시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하며,"노래 속에서 기다리는좋은 사람이 나타나려고 하나 보다" 라는 속 마음이 내심 들기도 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 끝나고 손하트
마지막으로 “저의 신곡 '문 밖에서서' 앞으로 반주기에도 노래를 올릴 계획이고, 노래 교실에도 열심히 홍보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 볼 생각이다. 저의첫 새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고,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단체사진(왼쪽부터 켈리,유강산,이다겸,미스터백)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11.06.) ‘이다겸’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앱,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