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073
발행일: 2023/07/24 18:37:39  서창우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가수 금성훈, 작사 작곡 다하는 만능가수, "좋은 노래 만들어 더 많은 분들이 불러줬으면"

이진아&주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07.17.)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이진아, 주찬

- 초대가수 : 금성훈

 


<화가 나서 한 말이라고>, <사랑 아리랑>으로 활동중인 가수 금성훈이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금성훈
 


금성훈 가수는 방송을 열며 가수 금성훈입니다. 요즘 <화가 나서 한 말이라고>를 타이틀 곡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라며 첫 인사와 함께 타이틀 곡을 홍보했다.

이미지 클릭 ▶ 이야기중인 금성훈
 


<화가 나서 한 말이라고>는 이날 함께 출연한 가수 은이가 작사를 하고, 금성훈 가수가 직접 작곡을 한 노래다


노래 가사에는 화가 나게 됐을 때 할 말, 못할 말을 다하는 상황에서 한 사람이 먼저 마음을 열고 미안해 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미지 클릭 ▶ 즐거운 분위기의 스튜디오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번도 술과 담배를 안 해봤다는 금성훈은 주변에 담배 피우는 친구나 지인들이 본인보다 더 건강한 것 같아서 조금 후회된다.그들보다 오래 살아야되는데 큰일났다.” 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랑 아리랑>은 코로나 이전에 각설이가 좀 잘 나가던 것을 보고 각설이 용으로 하나 만들어볼까 해서 만든 노래라고 소개했다.그러나 이 노래를 만든 직후 바로 코로나가  오는 바람에 활동을 못했던 비운의 곡이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클릭 ▶ 방송끝나고 엄지척!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금성훈 가수는 "음악 작업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만들어 많은 분들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단체사진(왼쪽부터 주찬,은이,금성훈,이진아)
 


이진아, 주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07.17.) ‘금성훈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서창우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