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목] 신곡 <비 오는 날이면>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수 로디 빌보드 10위까지 도전해볼게요!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3.05.25.)
- 시간 : 목요일 5시~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골드
- 초대게스트 : 로디
“안녕하세요 자꾸 떠오르는 멜로디 로디 입니다. 반갑습니다.” 가수 로디가 김보리의 뮤직카페에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게스트 : 로디
음반을 발매하고, 공연을 했다고 근황을 밝힌 가수 로디는 “<비 오는 날이면> 이라는 시티팝 감성의 노래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첫 곡으로 <사랑을 명 받았습니다>를 소개한 가수 로디는 “제가 군 부대에서 항상 부르는 노래이다. 제가 명심해 사랑 이라고 하면, 충성을 함께 외쳐주세요! 라고 호흡을 맞추면서 부르는 노래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군부대가 아닌 스튜디오에서 부르는 것은 처음이어서 색다른 느낌이 든다고 밝혔다.
이미지 클릭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게스트 : 로디
골드의 게스트 금캐기 시간에서 가수 로디는 노래방에서 무조건 부르는 노래는 <윤하의 비밀번호486>, 살면서 꼭 이루고 싶은 꿈은 <빌보드 차트 10위 안에 들기>, 나 자신에게 한 마디는 <로디 최고다>라고 답변했다.
두 번째 곡으로 신곡 <비 오는 날이면>을 라이브로 열창한 로디의 음악을 듣고 골드 DJ는 “반가성이 섞여 있어서 너무 듣기 편하고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세 번째 곡으로 윤하의 <비밀번호486>을 라이브로 부른 가수 로디는 “노래방가면 무조건 부르는 노래이다. 제 18번이고 윤하 가수의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클릭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게스트 : 로디
김보리 DJ의 “행사에서 알법한 노래를 먼저 부른 다음에 본인의 노래를 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에 가수 로디는 “오늘 꿀팁을 많이 얻어간다. 이 기세를 몰아서 빌보드 차트 10위에도 도전해보겠다.”고 밝혔다.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3.05.25.) ‘로디’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