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가요톡톡-목]게스트 김보윤 <정신차려>노래, 내 자신에게 외치는 에너지 넘치는 노래죠
■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01.19.)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옥이, 태윤
- 초대가수 : 김보윤
노래 <정신차려><심장에 앉은 바람>으로 활동 중인 가수 ‘김보윤’이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김보윤
방송 시작과 함께 가수 김보윤은 “노래 ‘정신차려’를 부르는 가수 김보윤이다. 관악FM에 자주 왔었는데 사고로 1년을 못 왔다. 다시 고향에 온 기분이라 설레고 심장이 톡톡 튄다. 많은 사랑주시기 바란다.”며 밝은 목소리로 인사했다.
이에 DJ들이 걱정 어린 말을 건네자 김보윤은 “뼈가 잘 붙었다. 이제 열심히 다닐 거다.”라며 웃었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김보윤, 구석기 & DJ 옥이, 태윤
노래 ‘정신차려’는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제목처럼 힘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또 김보윤의 시원한 창법이 얹어져 듣는 이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준다.
현실과 미래엔 투자를 하지 않는가
지금 당장 과거에서 뛰쳐나와
주어진 시간속에 최선을 다해보면
자네 미랜 과거보다 행복해지고
좋은 일들만 생길꺼니까
자 자 소리높여 힘차게 힘차게
화이팅 아자자자 화이팅
김보윤 정신차려 中
이 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함께한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으로 “오메, 이 노래 신나네요” “방방 뛰는 노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구석기와 김보윤
김보윤은 노래에 대해 “정신 차리란 말이 내 자신에게 한 말이다. 남에게 그럴 필요 없다. 나부터 정신 차려야 한다. 그래서 만들었는데 의외로 남한테 훈계하는 느낌이 들더라. 절대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작사는 11곡, 작곡은 6곡 했다. 제자도 3명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왼쪽부터 옥이, 구석기, 김보윤, 태윤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01.19.) ‘김보윤’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