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가요톡톡-금] 게스트 조아진 조아진이 전하는 긍정에너지 “삶이 힘들 때도 있지만 그래도 괜찮다!”
■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11.18)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조아진
노래 <괜찮다> 와 <대리운전>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조아진이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에 출연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조아진
대한가수 협회 부천지부 회장을 맡고 있다고 밝힌조아진은 “노래가 하고 싶고, 실력도 있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출근 이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연습실을 개방하고 있다. 대부분 여자 회원이라연습실이 여인들의 놀이터, 우리의 사랑방!”이라며 회장으로서, 가치관과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함께 출연한 정경은 같은 협회 회원으로 “조아진 가수는 마음이 약하고, 퍼주기 좋아한다. 손님이 오면 밖에서 만나기보다, 직접 밥을 해서 대접한다”며 미담을 전했다.이에 조아진은 “오시면 밥해드릴게! 한번 놀러오세요!”라며 밝게 이야기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조아진, 가수 정경
첫 곡 <괜찮다>는 ‘누구나 살아가며 뜻대로 일이 잘 안풀리고힘들때 괜찮다’고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수 조아진의 호소력 있고힘 있는 목소리와 흥겨운 리듬이 잘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긍정에너지를 전달한다.
노래를 들은 DJ가 “노래 제목따라, 다 뚫리고 잘 될 수밖에 없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조아진
두 번째 곡 <대리운전>은 일상에 가까이 접해있는 소재 ‘대리운전’으로 만들어진 노래라,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다. ‘누구나 삶의 애환이 있고, 우여곡절이 있지만, 웃음을 나누며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하며서민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곡이다.
인트로부터 대리운전을 부르는 전화소리로 시작하며,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또한 조아진의 허스키하면서도 톡 쏘게 부르는 목소리가 간결하면서도 신나는 멜로디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조아진, 가수 정경, 임문일 DJ, 최상아 DJ
가수 조아진은 “어느 날 자원봉사 센터에서 ‘전국 행안부의 공적조사 후, 700명 후보 중 봉사대상자로 10명을 뽑는데, 수상하게 되었다’고 연락을 받았다”라며 최근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자랑했다.
이를 들은 DJ도 평소에도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고 있는 가수 조아진의 행보를 응원하며, 멋지다고 축하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최상아 DJ, 가수 조아진, 가수 정경, 임문일 DJ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11.18) ‘조아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