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959
발행일: 2022/10/21 14:17:43  박가령
[생방송 가요톡톡-금]게스트 강우정 '잘됐으면 좋겠다', '소주한잔 마시며' "우정 중에 강한 우정, 강우정!”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10.14)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강우정

 


노래 <잘 됐으면 좋겠다>, <슬픈 마네킹>, <소주 한잔 마시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강우정이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에 출연했다.

 

강우정 가수는 “우정 중에 강한 우정, 강우정!”이라는 소개를 받으며, 청취자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썸네일 클릭] 가수 강우정
  


가수 강우정은 2017년도에 데뷔하며 가수로써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가수 권률과 같은 소속사라고 소개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강우정
 


첫 곡 <잘 됐으면 좋겠다>는 작곡가 김순곤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연인 사이에 현실적인 벽에 부딪혀 어쩔 수 없이 헤어졌지만, 상대방이 잘되기를 빌어주는 마음이 담겨 있는 곡이다.


강우정의 평소 말할 때와는 또 다른 성숙한 분위기의 보컬 톤과 오묘한 곡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도입 부분부터 이목을 집중 시킨다.

 

곡 설명은 들은 DJ요즘은 너 얼마나 잘되나 봐라이런 마음인데, 순애보의 마음이 담겨있다라며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강우정
 


두 번째 곡 <슬픈 마네킹> 역시 <잘 됐으면 좋겠다>와 마찬가지로 강우정만의 뚜렷한 색깔이 담겨있어, 강우정의 확고한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강우정은 개인적으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노래를 감상한 DJ강우정 목소리의 장점은 노래를 편하게 부른다. 그래서 듣는 이도 감정에 빠져들기 좋게 편안해진다.”라며 칭찬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강우정, 가수 권률, 임문일 DJ, 최상아 DJ
 


<소주 한잔 마시며>는 올 1월에 개봉된 싱어송이라는 영화에 삽입된 곡이다.


영화 싱어송’의 장면 중 바닷가에서 여주인공이 거닐며, 과거를 회상할 때 흘러나왔던 발라드 곡으로, 강우정 목소리의 차분함과 깊이감이 바닷가의 아련한 추억에 더 깊이 빠져들도록 만든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임문일 DJ, 가수 강우정, 가수 권률, 최상아 DJ
 


강우정의 노래를 듣고 , 유튜브 실시간 댓글에는 노래가 아름답다, 너무 좋다라며 응원의 글이 올라왔다. 

 

가수 강우정은 영화배우가 꿈이다. 연기도 조금씩 같이 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면서 방송을 마무리했다.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10.14) ‘강우정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