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895
발행일: 2022/01/25 18:08:28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양수아 "3집 <참 웃기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추억의 음악다방>많이 들어주세요!"

김선준&한소민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01.25.)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선준&한소민

- 초대가수 : 양수아

 

안녕하세요 양처럼 순하며, 수수하며, 미소가 아름다운 여자 가수 양수아 인사드리겠습니다.” 가수 양수아가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스튜디오 앞에서(DJ 한소민, 가수 이상예, 양수아, DJ 김선준)
 


관악FM ‘추억의 음악다방토요일 코너 <양수아의 주말음악여행>을 맡고 있는 가수 양수아"오늘 7년간 인연을 맺어왔던 이상예 가수와 함께 하게 되었다. 함께 행복을 전해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첫 곡으로 <사랑을 하면은>을 소개한 가수 양수아이 곡은 나온 지 2년이 되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이웃이 적이 되는 시기였는데, 사랑하는 마음으로 격려하고, 배려하고 이 위기를 헤쳐나가자는 뜻으로 이 노래를 불렀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이상예, 양수아)

두 번째 곡 <웃으며 살아요>를 라이브로 열창한 가수 양수아그동안 우울한 삶을 살아왔었다. 2015년부터 봉사활동을 하면서 모두가 웃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작곡가님께 했더니 이 노래를 주셨다.”라고 곡을 소개했다.

 

이어, "이 노래가 나오자마자 가수 이상예씨가 노래교실에서 웃음치료로 사용했다, 자연스레 유명해졌고, 노래방에도 자동으로 올라가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양수아)

3<참 웃기네>가 곧 발매된다고 밝힌 가수 양수아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양수아TV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고, 129일 설날을 맞이해서 특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 개인 콘서트도 열 예정이니까 많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김선준&한소민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01.25) ‘양수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