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가요톡톡-목]초대가수 김기라 노래 '내게로'의 반전매력 가수 '이왕 떠났으면 차라리 잘 살아라'
■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01.13.)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전영민&옥이
- 초대가수 : 김기라
노래 <내게로>로 활동 중인 가수 ‘김기라’가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김기라
가수 김기라는 첫 인사로 “반갑습니다. ‘내게로’의 김기라입니다. 많이 사랑해달라.”며 특유의 담담한 말투로 인사를 건넸다. 이에 DJ들은 “사랑 안해주면 큰일날 것 같다.”며 웃었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임도희, 김기라와 DJ 옥이, 전영민
생방송 중 김기라는 “원래 말을 많이 안한다. 단답형이다.”라며 말을 아꼈지만 음악과 함께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내면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DJ 전영민이 “힘든 일이 많이 있으셨나?”라고 묻자 김기라는 “그렇지 않다. 아주 즐겁게 편하게 잘 사는 사람이다. 별로 걱정을 안한다.”고 답했다.
이에 전영민이 다시 “그럼 노래 ‘내게로’도 그런 긍정적인 의미의 노래인가?”라고 묻자 김기라는 또 “그렇지 않다. 그건 아픈 사연이 있다.”고 답하며 독특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끝] 가수 임도희, 김기라와 DJ 옥이, 전영민
노래 ‘내게로’에 대해 김기라는 “가사 그대로 같이 잘 지내다가 한 명이 떠났다. 떠나갈 때는 잘 가더니 나중에 들어보니 (상황이) 안 좋더라. 그러면 속상하지 않나. 그런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왕 나갔으면 깔끔하게 잘살지. 촌스럽게 살면 안된다. 제 이야기가 들어간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임도희와 김기라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01.13.) ‘김기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