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목] 게스트 배우 박현일,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 ‘코믹 연극 <특별수사본부> 파이팅!’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1.01.06.)
- 시간 : 목요일 5시~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골드
- 초대게스트 : 박현일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
코믹연극 <특별수사본부>로 활동 중인 연극 배우 박현일,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이 김보리의 뮤직카페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박상준은 ‘대한민국 최초로 가족 코믹 수사극 공연을 하고 있다. <특별수사본부>다.’라며 첫인사를 건넸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안에서] 배우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 박현일
배우 박지현은 ’가족 사기단인데, 사기를 치다가 아버님이 다치셔서 아버님 뺑소니범을 찾기 위해 가족들이 수사본부를 만드는 이야기다.‘라고 설명했다.
배우 박현일은 ’총 5명의 배우가 출연하는 데 총 10명이 함께 역을 맡았다. 배우들마다 특성이 워낙 다르기 때문에 배우분들의 매력 때문에 연극을 자꾸 보게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배우 박현일,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 가수 골드, DJ 김보리
이어 박상준 배우에 대해 ’원래는 다른 작품을 하고 있던 터라 함께 하지 않게 되었었는데, 우연히 대본 리딩을 하는데 꼭 함께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설득했다. 정말 인기가 많은 배우다.‘라고 말했다.
김보리 DJ는 ’십 년 전에 박현일 배우분과 함께 연극을 했었다. 그때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고마운 분이다.‘라고 말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안에서] 가수 골드, 배우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 박현일, DJ 김보리
배우 박현일은 ’수정을 많이 한 연극이다. 연초에 가족들과 함께 오셔서 기분 좋게, 많이 웃고 가실 수 있는 연극이다. 유쾌하게 80분 동안 즐겁게 보시고 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공연을 택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저희 작품은 단순한 코미디가 아니다. 가장 리얼한 게 가장 코미디라고 생각한다. 상황에서 나올 수 있는 표정과 목소리 톤에서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도록 재밌게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1.01.06.) ‘배우 박현일, 박상준, 박지현, 최수영’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