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게스트 안젤라 강, 김요셉 ‘레미제라블, 노트르담드 파리, 모자르트 오페라 록 까지... 좋은 음악을 한 번에! 11월 공연 많이 보러 와주세요’
■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1.10.21.)
- 시간 : 목요일 5시~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골드
- 초대게스트 : 성악가 안젤라 강, 대표 김요셉
성악가 안젤라 강, KBES 대표 김요셉이 김보리의 뮤직카페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표 김요셉은 ‘지난 5월, 1년 반 만에 레미제라블 작품으로 복귀전을 치렀다. 흥행이 되어서 앙코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11월 5일부터 – ENCORE> 공연 전국 투어에 들어간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안에서] 대표 김요셉, 안젤라 강
이번에는 <레미제라블>, <노트르담드 파리>, <모자르트 오페라 록> 이렇게 세 작품의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 뮤지컬협회 이사를 맡고 있고 한국미디어문화재단 예술 감독으로 있다. 연기 공부도 한 적이 있다. (웃음)’라고 덧붙였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대표 김요셉, 안젤라 강
‘이번 작품들은 다 프랑스 작품이라서 프랑스 유명 배우분들로 섭외가 되어있다. 배우분들이 한국을 좋아하신다. 5월 공연 때에도 3개월을 지내졌다.’라고 말했다.
성악가 안젤라 강은 대표 김요셉과의 인연에 대해 ‘친구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시너지가 좋아서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대표 김요셉은 ‘라는 사회환원 캠페인을 열고 있다. 코비드 시대인 지금, 이 시간에도 방역 일선에서 수고하고 계시는 분들이 안 계셨다면 위드 코로나는 오지 못했을 것이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안에서] 가수 골드, 대표 김요셉, 안젤라 강, DJ 김보리
그분들을 잊지 말자는 취지를 담았고 티켓과 수익금도 이 시대의 숨은 영웅들 (소방관, 간호사 등)의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위드 코로나 노래도 이미 함께 음원 작업을 하고 있다. 곧 <그래, 다시 한번>이라는 노래로 나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대표 김요셉은 – ENCORE> 공연에 대해 ‘뮤지컬이 시간과 무대에 있어서 무거운 편이다.
사람들의 감동 포인트가 있다면 배우, 스토리 그리고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대표 김요셉, 안젤라 강, 가수 골드, DJ 김보리
저희는 이 공연에 각 뮤지컬 작품들의 좋은 음악들을 뽑아서 전해드리려고 한다. 오리지널 배우분들이 함께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안젤라 강은 오페라 가곡인 ‘나를 잊지 말아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1.10.21.) ‘성악가 안젤라 강’, ‘대표 김요셉’ 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