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신 금수강산>으로 활동 중인 가수 ‘이은주’가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썸네일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이은주
가수 이은주는 “노래 ‘신 금수강산’을 작년에 받았다. 앨범은 아직 준비 중이고 전국으로 열심히 다니며 활동 중이다.”라며 떨리는 목소리도 인사했다.
이에 DJ 전영민은 “떨고 계셔도 괜찮다. 저희가 끌고 가겠다.”며 응원했다.
썸네일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이은주, 서천과 DJ 옥이, 전영민
노래 제목이 <신 금수강산>인 이유에 대해 묻자 이은주는 “처음에 ‘내 고향 영광’이라는 노래를 받았는데 와닿지 않아서 작곡가 선생님께 국악풍으로 부탁드렸더니 다음날 바로 곡을 만들었다.”고 답했다.
썸네일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서천과 이은주
서천과의 인연에 대해 “알고 지낸 지 한 3년 됐다. 나이도 비슷하다 보니 통하는 것도 많고 방송 끝나면 소통하기도 좋다. 간단히 차도 마시고 생맥주도 한 잔 마신다. 이번 행사도 서천씨 덕분에 하게 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썸네일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왼쪽부터 전영민, 서천, 이은주, 옥이
라이브에 앞서 이은주는 “부족하지만 라이브로 하는 게 좋다. 얼씨구 좋다.”며 음악에 대한 흥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용임 가수의 ‘부초 같은 인생’을 선택해 넘치는 흥을 소리로 표현하고 박수갈채를 받았다.
썸네일 클릭 ▶ [생방송 끝] 가수 이은주, 서천과 DJ 옥이, 전영민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9.09.) ‘이은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