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상아&김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7.09.)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최상아&김시아
- 초대가수 : 한소민
노래 <좋아>, <아니 아니야>로 활동 중인 가수 ‘한소민’이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한소민은 ‘안녕하세요. 저는 맑은 소민, 고운 소민, 맑고 고운 목소리 한소민입니다.’라며 소개에 음률을 넣어 상큼하게 첫 인사를 건넸다.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한소민 |
이어 "저는 2017년도에 데뷔했고, 다시 활동을 많이 하려고 2020년도에 자작곡을 냈는데 코로나가 찾아와서 지금은 열심히 버티고는 있습니다. 직접 CD도 굽고 디자인도 하고 코러스까지 작업했습니다. 부족하지만 애정이 많이 갑니다."라고 소개했다.
좋아 좋아 좋아 너무 좋아
잠깐 그대로 거기 멈춰 봐요
유난히 오늘은 더 잘 생겨 보여
깜짝 그렇게 쳐다보지 마요
심장이 콩닥콩닥 빨리 뛰잖아
콩닥콩닥 뛰네 내 심장이 뛰네
이리 봐도 좋아 저리 봐도 좋아
노래 <좋아> 중
가수 한소민은 노래 <좋아>에 대해 ‘이 곡이 첫 자작곡이다. '좋아'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는데 주문처럼 자주 좋다고 말하면 정말 좋아진다는 믿음으로 준비한 곡이다.'라며 가사에 좋아'라는 말이 몇 번 나오는지 맞추는 분께는 CD를 보내드리겠다고 즉석에서 공약을 걸었다.
이에 DJ들은 '노래 인트로 부터 너무 많이 나온다. 세다가 바로 포기했다', '70번에서 100번 사이정도 나오는 것 같다.'며 퀴즈 맞추기에 열성을 보이자, 한소민은 이 퀴즈를 이렇게 까지 열심히 맞춰야 할 정도냐, 사실 나도 정확히 몇 번인지 잘 모른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김선준, 가수 한소민 |
이어 노래 <아니아니야>에 대해 ‘2017년도 미니앨범으로 4곡을 냈던 곡 중 하나다. 잔잔한 삼박자의 노래다. 떠나보내기 싫어서 님을 그리워하는 귀여운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아니 아니야 그게 아니야 그 마음을 돌려요
당신 없이는 아무것도 나 할 수 없으니까요
아니 아니야 그게 아니야 내가 잘못했어요
당신 없이는 단 하루도 나 살 수 없으니까요
이제 와 떠나신다니 난 어떻게 하나요
아 몰라요 나 몰라요 당신 떠나가시면
나도 당신 따라 떠나갈래요
노래 <아니아니야> 중
김시아 DJ는 ‘노래가 살살 녹는다. 놓고 떠날 수가 없는 곡이다.’라고 말했고 최상아 DJ는 ‘이 노래 듣고 남자 여럿 쓰러지겠다’라고 감탄했다.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김선준, 가수 한소민, 최상아 DJ, 김시아 DJ |
가수 한소민은 ‘관악FM에 처음 출연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힐링을 하고 가는 것 같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한소민의 '좋아'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끝 인사를 건넸다.
최상아&김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7.09.) ‘한소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