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667
발행일: 2021/02/17 12:48:52  임민경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 가수 태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가수 김태윤입니다“

김광주 &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2.0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광주 & 이진아

- 초대가수 : 태윤

 

노래 <묻따말>, <그때로>로 활동 중인 가수 태윤이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녕하세요.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가수 김태윤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첫인사를 건넸다.

 

유튜브 방송도 했었고 관악FM 온다고 해서 멘트 고민 좀 했다.(웃음)’이라며 덧붙였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태윤
 

함께 출연한 가수 문소희와의 인연에 대해 성이 같은 문씨다. 그래서 문 남매라고 하면서 같이 활동하고 있다. 얼굴이 닮았다는 소리도 좀 듣는다. 가족 같은 사이다.’라고 인연을 소개했다.

 

노래 <그때로>에 대해 요즘 참 힘든 분들 많은데 힘든 것 다 잊고 좋은 날 그때를 위해 살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사랑 곡이다. 그러나 저는 지금 사랑을 논할 때가 아니다.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다


한때는 사업하면서 잘 될 때도 있었는데, 그때를 생각하며 앞으로의 더 좋을 시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서 고진철 작가께서 만들어 주셨다. 이 노래 듣고 모든 고민 다 잊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설명했다.

 

사랑이 이렇게 아픈건가요 이별이 이렇게 슬픈건가요

커필 마시고 영화를 봐도 온통 니 생각뿐이야

지금이라도 차를 돌려서 너에게 가고 싶은데

사랑한다고 미안하다고 돌아와 하고 싶은데

그때로 그때로 떠나고 싶어

그때로 그때로 돌리고 싶어

-생략-

노래 <그때로>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문소희, 가수 태윤

이진아 DJ노래를 듣다 보니 어릴 적 날들이 떠올려진다. 과거와 미래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래다.’라며 칭찬했다.


노래 <묻따말>에 대해 제 노래가 다 세글자다. 그래서 이 노래도 세글자로 맞췄다. 내용은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어서 내게 오라는 청혼가의 의미다. 전체적으로 편집을 해서 요약하다 보면 그저 건강하게 사랑하며 돈 많이 벌자는 얘기다. 좋게 좋게 살자는 이야기다.’라며 말했다.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어서 내게 오세요

당신은 영원히 내 여자니까

사랑해요 사랑해요

아름다운 내 당신 당신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하는 내 당신

너 없는 이 세상은 물 없는 오아시스야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어서 내게 오세요


노래 <묻따말>

 
[스튜디오 앞에서] 김광주 DJ, 가수 문소희, 가수 태윤, 이진아 DJ
 

가수 태윤은 ‘가수하고 작곡가 선생님을 한 번에 모셔도 좋을 것 같다. 노래에 대해 더 심도 있게 재미있게 전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제 노래라 그런 건지는 몰라도 노래를 부르면서 늘 노래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된다. 아마 작곡가 선생님께서 나를 많이 보면서 가사를 쓰신 게 아닐까 싶다.’라며 말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관악FM 너무 감사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때로 많이 사랑해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진철 작곡가님은 좋은 곡 많이 주셔서 가수들 돈 많이 벌게 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끝인사를 건넸다.

 

김광주 &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2.01.) ‘태윤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