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441
발행일: 2020/12/15 18:43:58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 초대가수 '유다애' "뭐든 준비된 가수 유다애입니다"

주리스&민들레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12.01.)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민들레
- 초대가수 : 유다애

가수 '유다애'가 관악FM 가요톡톡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유다애, 정수양)

사회복지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가수 '유다애'는, "어떤 일이 나에게 올지 모르기에, 모든 것을 기본적으로 갖춰놓았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먼저 타이틀곡 <또순이>를 소개한 가수 '유다애'는 굉장히 파워풀하고 걸크러쉬한 노래라는 소개를 덧붙였다.

이어, <내품으로>를 소개하며, 서로서로가 안고 갔으면 좋겠다는 의미의 노래라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안에서 (가수 유다애)

마지막으로 가수 ‘유다애’는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걱정 많으실 텐데 건강도 잘 챙기시고, 오늘 만나 뵙게 되어 정말 반가운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주리스&민들레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2.01.) ‘유다애’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청년친화도시’ 벤치마킹 전국적 쇄도 속 …청년 수도 노하우 본격 전수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