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083
발행일: 2020/01/22 13:18:59  행전사
[행전사-목요일] 봉사로 사회의 온도를 올리는 '따뜻한 하루'

2020년 1월 23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시간 : 11:00~12:00
-진행 : 임주영 김창현
-대본 : 현준호 길민수
-편집 : 이수진 최민이

매주 목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1월 23일 방송에서는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를 소개한다.


1부에서는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의 문미영 실장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에티오피아의 6.25 참전 용사들을 돕는 강뉴 커피를 비롯한 따뜻한 하루의 여러 활동들을 살펴본다.

2부에서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 고등학생의 이야기와 재수에 성공하여 올해 새내기가 된 청취자의 사연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 3부에서는 행전사 식구들이 "나의 인생 드라마"를 주제로 토크를 진행한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은 관악 FM 100.3MHz 에서 방송되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Tune in Radio'와 '팟빵'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은 서강대학교 소속 서강방송봉사단이 제작하는 문화교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홛롱을 취재해 라디오를 통해 알려오고 있다.

행전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