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429
발행일: 2019/07/10 12:32:40  김민기 인턴기자
[생방송 가요톡톡-월] ‘방금향’, ‘김다희’ 초대가수

김광주 & 이진아의 월요일 가요톡톡(2019.07.08.)

 

<내가 왜!> <정말 멋진 남자>로 활동 중인 가수 방금향<불가마 사랑> <원점>으로 활동 중인 가수 김다희가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불가마 사랑>의 김다희(왼), <내가 왜!>의 방금향(오)

 

가수 방금향은 13년에 앨범 <내가 왜!>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 중이다.

 

방금향의 타이틀곡 <내가 왜!>내가 왜 그 정에 울어 바람처럼 스쳐간 사랑이라는 가사가 담긴 록&소울 장르로, 방금향의 중저음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방금향은 자신의 곡 <내가 왜!>에 관해 색다른 곡에 중저음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곡이라 반응이 뜨겁다.”라고 소개하며 녹음할 당시 곡을 연습했던 기간이 짧아 아쉬움이 남는다.”고 덧붙였다.

 

방금향의 또 다른 곡 <정말 멋진 남자>는 빠른 템포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내 남자를 아끼고 최고로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방금향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자식 같은 곡을 아끼고 챙기며 더 많이 활동 하고 싶다.”라며 2집을 준비하기에 앞서 기존의 곡들을 충분히 알리며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스트 방금향(왼), 김다희(오) DJ김광주&이진아와 함께

 

가수 김다희는 평소 노래를 좋아하면서도 가수활동을 주저하다 우연히 만난 활동하던 가수의 도움을 받고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김다희는 라디오 방송이 처음이라 떨린다.”라면서도 올해 5월에 발매된 자신의 데뷔 앨범 <불가마 사랑>에 대한 배경을 전했다.

 

김다희의 곡 <불가마 사랑>내 님한테만 당신한테만 타오르는 불가마 사랑이라는 가사에 불가마처럼 뜨거운 사랑을 바라는 마음이 담긴 곡이다.

 

김다희는 자신의 곡 <불가마 사랑>에 관해 아픈 남편에게 전해주고 싶은 노래를 준비했다. 남편이 노래를 듣고 목소리가 꾀꼬리 같다.’라고 했다.”며 남편의 한 응원과 함께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김다희의 또 다른 곡 <원점>은 남편이 평소에 즐겨 부르던 노래를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해 들려주고 싶어 작업한 곡으로, 원곡과는 다른 매력의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방송을 마치며 김다희는 앞으로 양로원 등에서 봉사활동을 많이 다니고 싶다.”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소개했다.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2019.07.08.) ‘방금향 & 김다희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영상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민기 인턴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여성 안전도시 조성 박차
‘협치의 가치’ 실현하는 관악구, 제4기 더불어으뜸관악 혁신․협치위원회 출범
"사쿠라FM → FM 이와키까지" 관악구의회는 열일 中 , 재난라디오 연구회-이경관·손숙희·민영진·주순자·김연옥·구자민
관악구의원 6명의 특별한 외출, "쿠라시키시 재난라디오 도입 실험 성공적"
부산 KBS, 공주시 의원도 주목한 ‘관악구의회 재난라디오 연구’
관악뉴스링크
관악신문링크
관악뿌리재단
WUF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