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광주 & 이진아의 월요일 가요톡톡(2019.05.13.)
<사랑합니다> <떠나간 사랑>으로 활동 중인 가수 ‘최훈’과 <요 재미>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활동 중인 가수 ‘정혜인’이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
< 사랑합니다> 최훈 , <요재미>정혜인 |
이날 가요톡톡을 찾은 가수‘최훈’과 가수‘정혜인’은 올해 3월, 수요일 방송에 함께 출연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월요일 가요톡톡에 출연했다. (관련 기사 : http://www.radiogfm.net/news/15024)
최훈은 80년대 후반 그룹사운드로 데뷔해 밴드의 드러머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솔로로 전향 후 ‘17년 발매된 2집 앨범 <Love is>로 활동 중이다.
최훈의 <사랑합니다>는 2집 <Love is>의 타이틀 곡으로 연인부터 부모, 형제까지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해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세미 발라드 곡이다.
최훈의 또 다른 곡 <떠나간 사랑>은 떠나간 사람을 그리워하고 회고하며 부른 곡으로 “내 곁을 떠나간 사랑 그리워 보고파 나의 곁을 떠나간 사랑”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수 정혜인은 작년 12월에 발매된 2집 <요 재미>로 활동 중이다.
정혜인의 2집 타이틀곡 <요 재미>는 이런 재미, 저런 재미와 같이 살아가며 즐겁게 살아가는 내용을 “사람답게 사는 재미 요재미 사는 재미”라는 가사로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이날 정혜인은 방송 중에 자신의 곡을 설명하며 기존의 <요 재미>에 비해 더 흥겹고 리듬감이 돋보이는 요 재미 Remix 버전을 선보였다.
정혜인은 <요 재미> 노래에 대해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좋아해 주시고 재미있어하신다.”라며 관객들의 반응을 전했다.
정혜인의 또 다른 곡 <변하지 않는 사랑>은 변하지 않는 사랑을 염원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정혜인의 짙은 호소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최훈과 정혜인은 각자 경험한 공연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DJ들과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라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
게스트 최훈, 정혜인 , DJ이진아&김광주와 함께 |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2019.05.13.) ‘최훈 & 정혜인’편은 관악FM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영상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