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2017.04.27)
-시간:11:00~12:00
-진행: 임아현, 이세연 DJ
폭력피해 이주 여성을 돕는 Dream House Happy Donation 바자회에‘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 다녀왔다.
Dream House Happy Donation은 참여성복지터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기부받은 신발과 가방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으로 폭력피해 이주 여성을 지원한다.
1부에서는 사단법인 참여성복지터 임금빈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바자회의 주최 목적과 진행사항, 수익금 사용처에 대해 소개한다. 또, 참여성복지터에서 진행되는 폭력피해 이주여성 지원 과정과 이주여성들의 현실에 대해 소개한다.
2부에서는 당일 프로그램에 참가하신 봉사자분과 바자회 손님의 사연을 바탕으로, DJ들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두 DJ의 봉사활동 경험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3부에서는 행전사 단원들의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4.27) 노원청소년수련관 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서강대학교 내 서강방송봉사단이 제작하는 문화교양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취재해 알려오고 있다. 매해 50여개 단체, 모임의 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2005년부터 관악FM과 함께 제작을 해왔고, 현재 23기와 24기를 주축으로 제작을 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