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요일의 가요톡톡 방송 중(2017.1.25)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DJ임문일, 초대가수 강상준, 재훈, DJ이서아, 방송 중인 출연진들 |
■ 수요일의 가요톡톡(2017.01.25)
- 시간 : 오후 12시~14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DJ, 이서아 DJ
수요일의 가요톡톡 생방송에 실력파 가수 재훈과 강상준이 신곡 발표와 함께 첫 외출을 했다.
가수 재훈은 올해 1월 10일 발표한 ‘못갚은 사랑(작사.곡 이용운)’으로 첫 라디오 방송을 관악FM에서 하게 되었다.
그와 함께 출연한 가수 강상준은 자신이 노래를 하는 것도 좋지만, 더 재능 있는 가수를 키워야줘야겠다고 생각해 매니지먼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재훈의 신곡과 함께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DJ 이서아와 오랜 친분이 있는 가수 재훈은 자신을 ‘트로트계의 정우성’, ‘비타민 같은 남자’로 소개하며 그 진실 여부에 훈훈한 이야기 꽃을 피웠다.
훤칠하고 잘생긴 외모에 못지않게 노래 실력도 뛰어나 오디오 가수로 더 적합해, 그를 매니지먼트 하게 되었다는 가수 강상준의 말처럼, 장르를 넘나드는 곡 ‘못갚은 사랑’을 DJ 임문일은 수목 드라마 OST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수 강상준의 방송으로 다져진 재치있는 말솜씨, ‘걸어 다니는 주크박스’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어떤 노래든지 소화해 내는 그의 노래와 함께 실력으로 보여주는 가수 재훈은 수요일의 가요톡톡 시간을 멋지고 즐거운 방송으로 꾸며졌다.
생방송 수요일의 가요톡톡(2017.01.25) 강상준, 재훈 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